스타벅스 안양석수dt점 주차가능할까요?

리얼세상팁 2023. 6. 6. 19:33


스타벅스 갈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어디는 넉넉한 주차공간이 있는 곳이 있는
반면에 어디는 주차공간이 아예 없는 곳도 있고

어디는 주차공간이 있긴 있는데
몇대 낼까말까.ㅋㅋㅋ 없는 것과 마찬가지인 곳도
있습니다.
그래서 스타벅스 갈때마다 좀 찾아보고 가는 편이긴 한데..

이게 인터넷에 잘 나와있질 않습니다.
그래서 일단 제가 직접 가보고
정리해 보고 있는데요
혹시 스타벅스 안양석수dt점 주차 가능한지
검색해보신분이라면, 제가 실 후기이니
참고하시면 될듯 합니다.

일단 스타벅스 안양석수dt점은
경기 안양시 만안구 경수대로 1397
가 주소입니다.

석수역에서 그렇게 멀진 않는데요
차량을 가지고 가실분은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넉넉하진 않다할수있습니다.

일단 차량으로 입구에 들어가면
2개의 길이 나오는데 왼쪽에는 바로 주문해서 테이크아웃으로 가져가는 길
오르쪽에 길따랗게 있는 주차장입니다.
그래서 초반에 길을 잘 들어서야 합니다.

아예 테이크아웃으로 가져가겠다면
왼쪽 길 선택,,, 주차해서 차량 대고 먹어야겠다하면 오르쪽 길로 들어서야 되니까요

그러데 총 주차공간은 합쳐보면
4대 정도 댈수있고
길다랗게 댈수있는 주차공간이 한 4대 정도 있는데
이것도 협소해서 대기가 쉽지 않습니다.

일단 대면 조수석에 사람이 내리기 대단히 불편하기에, 먼저 사람이 내리고 주차를 하셔야 할듯 싶습니다.

제가 주말에도 가보고, 평일에도 가봤는데
주말에는 거의 주차공간이 없다고 생각하는 것이 편합니다. 주말, 공휴일에는 왜 이리 사람이 많은지 ㅎㅎ 주차가 항상 만차더라고요..

역시나 스타벅스에는 사람들이 바글바글 합니다.

아무튼,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주말에 가신다면 주차생각 안하시는게 좋을듯 싶고요 평일에 가신다면 주차가 가능할듯 합니다.

그래도 몇대 빠지는 경우 있을수 있으니
그때는 잘 대셔야겠지만요..

그런데 최대 단점이 있는지
일단 주차입구 오른쪽 입구로 들어가봐야지
주차가 만차인지 아닌지 알수있기에
테이크아웃으로 라인을 놓치면 어쩔수없이
밖에 나갔다가, 다시 돌아서 재진입해야 합니다.

외부에서 주차공간이 몇대 남았는지 알수있으면 참 좋겠는데 말이죠. 아쉽습니다.


아, 그리고 이 곳은 30분 무료주차
1만원 이상 구매만 1만원당 1시간 지원이므로
주차시간이 넉넉하다 할수없습니다.

만약 혼자서 아메리카노 한잔 하시거 들어가신다면 1만원이 안되기에, 주차비를 별도로 부과될듯 합니다. 기계가 정산을 하므로 철저하게 징수하고 게이트가 열리질 않습니다. ㅋㅋㅋ

결론은, 주차가 넉넉한 스타벅스 지점이라할수는 없습니다만, 그래도 간간히 댈수있는 곳이 있다. ㅋㅋ 그리고 혼자 아메리카노 마시면 주차비는 낼 확률이 높다가 결론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