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가스 카드결제변경 후기

리얼세상팁 2023. 2. 28. 17:37


도시가스 요금을 kb국민카드로
납부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하나카드에서
이벤트로 도시가스 요금을
하나카드로 달마다 결제하면
5천원을 준다고 하기에

카드 놀리는것보다
사용하는게 낫다는 생각에
국민카드에서 하나카드로
한번 변경해볼까 하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일단 간단한 어플에서 신청이 가능하더라고요
공과금 가스요금을 하나카드로 신청하면 되는거라서
하나은행 1Q어플에 있길래
신청해 보았습니다.

그런데 웬일인지 신청이 되질 않습니다.

그래서 카드회사에 전화해서 사유를
물어보려고 아무리 통화하려고 해도
통화가 되질 않습니다.

그래서 결국 통화포기 ㅋㅋㅋ

곰곰히 생각해보니
기존에 국민카드에서 하나카드로 변경하려면
기존의 결제되고있는 국민카드를
제가 해지해야 되더라고요

저는 자동으로 해주는줄 알았는데 아니더라고요 ㅋㅋ

전화 통신회사 같은 경우는
내가 바꿀 곳 신청하면 기존것들 알아서
정리해주는데,, 그런줄 알았는데 아니네요 ㅋㅋ

기존의 납부하고 있는 카드를 본인이
직접 해결해결해서, 해지해야 합니다.


기존의 국민카드 어플에 들어가서
해지완료하고
바로, 하나카드로 가스요금 결제변경
신청 완료하였습니다.ㅎㅎ

한방에 신청이 되네요.
도시가스 결제카드 변경하시려면
반드시 개인이 셀프로 ㅋㅋㅋ
기존 카드결제 해치하고
새로 신청하셔야 합니다.
카드회사에서 해결해주지 않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