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스터샷 예약 , 네이버 잔여백신으로 맞고오기

건강이야기 2022. 2. 16. 10:45

부스터샷 3차

백신을 맞고왔습니다.

 

1,2차는 화이자를 맞았던 관계로

3차도 동일한 화이자를 맞고 싶어서

화이자를 맞고왔네요..

 

 

일단 요새 계속 나라에서 문자가 옵니다.

빨리 백신맞아라!!

그리고, 요새는 백신 안 맞으면

아무것도 입장이 안됨

그나마 마트 풀려서 다행이지

얼마전까지는 마트 장도 못 봤습니다.

 

2차까지 맞은 백신 유효기간이 끝나자

이제 어느 곳도 입장하기 힘들어서

맞아야겠다는 생각에

도전하게 되었네요

 

네이버 지도에다가

잔여백신 부스터샷 이렇게

검색해보니

 

가까운 병원이 뜹니다.

 

그냥 바로 클릭후 예약하고

전화번호 인증하면 끝..

무지 쉽더라고요.ㅋㅋ

 

그리고 잔여백신을 보면

해당되는 어떤 백신이

몇개 남았는지 수량까지

알수있어서 본인이 원하는 백신밖에

안 남았다면 그쪽에 가서 

맞을 수 있는 것이지요~

 

 

문자인증으로 네이버잔여백신으로

예약하니까

바로 해당병원에서 전화가옵니다.

예약하면 바로 해당병원으로

연락처가 넘어가나 봅니다.

 

 

 

저는 동네 소아과로 예약했습니다

아이들한테 많이 주사를 놓다 보니

잘 놓치 낳을까라는 혼자만의

생각으로 그냥.. 소아과로

예약을 했네요. ㅋㅋ

 

가서 문진표작성하고

바로 맞고 끝..

무지 간단하네요.

 

간호사님이 놔줄줄 알았는데

의사선생님이 직접 놔주시네요

잘 됬을란가 모르겠네요.

 

 

부스터샷도 화이자라 증상은

똑같네요

1,2차 때는 팔을 들기 힘들고

뻐근한 느낌이 한 일주일 정도 갔는데

지금도 증상이 똑같습니다.

 

발열이 나거나 그러지는 않는데

단지 맞은쪽 팔이

올리기 힘들고

약간 뻐근뻐근하다는 증상

 

 

 

부스터샷 잔여백신으로 쉽게

맞는 방법

혹시 이용하실분은 해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