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원 신규가입 , 라운지엠 lzm코인 매매후기

가상자산 2021. 10. 19. 02:42

밀크팩으로

받은 라운지엠코인을

오늘 처분하였다.

 

 

999.516 lzm

보유하고 있었는데,

그동안 밀크팩을 통해

받은 것을 계속 보유하고 있다가

 

어떻게 활용가능할까 고민하다가

곧 있을 거라는 보상프로그램은?

언제올란지 세월아 기다리다가

흰머리생기겠음ㅋㅋ

그래서 어느정도 수익실현을

하려고, lzm 라운지엠 코인을 매도하였다

 

먼저 코인원을 신규가입하면서

느낀점을 정리해보고자 한다.

일단 모바일 가입이 편리함

핸드폰번호인증하면 

빠르게 가입이 가능함.

농협NH 계좌를 보유하고 있어야 함

이미 빗썸 가입할때 만든 농협NH계좌가 있으므로

동일하게 사용함

 

 

코인원 거래소 한번 들어가봤는데

모바일은 정말 안습니다. 차트를 보는데

차마 눈뜨고 볼수가 없을 정도

버벅댐과 화면이 작아서 도저히 거래를 할수 없을 지경..

업비트랑 너무 비교되서 정상거래를 할 수 없을 지경

코인원에서 거래를 하려면 무조건 무조건

모바일은 때려치고, 컴퓨터 pc로 해야함

 

내가 보유한 라운지엠코인 999.516 처분

문자로 체결됬다고 알려줘서 이런건 정말 굿~

평단 210.4 원으로 처분

거래 수수료 200원 정도 뜯기고

원화출금 1천원정도 뜯김

 

다행히 밀크팩 lzm에서, 코인원 lzm으로 보내는

수수료는 들지 않는것 같음 999.516 전부 들어옴

(송금할때, 코인원 입금주소 보니까

네트워크 LUNIVERSE라고 조심하라고 뜨는데

아무리 찾아봐도 밀크팩에 있는 lzm주소에는 아무것도 없음

그냥 입출금 했더니 잘됨.ㅋㅋㅋ 신경쓸필요가 없음)

 

 

 

 

입출금 거래 정말 깔끔하게 잘 되어있음

거래량이 정말 눈물을 가릴정도로 없는게 문제임..

lzm 코인을 파는데 정말 시장가 자체가 없음..

거래차트,, 호가창자체가 텅텅 비어있음

시장가가 없어서 내가 금액을 입력하면 일단 안팔림.ㅋ.ㅋㅋ

매수하려는 사람 금액에 맞춰서 내가 입력하면

그제서야 겨우 팔림..

텅텅 비어있기에, 빈 공간에 내 거래량이 쏙~ 들어감..

이정도임.ㅋㅋㅋ

 

아무튼, 평단 210.4 원으로 lzm코인 일괄처분

10월 15일 아침9시에 290원으로 

엄청난 펌핑이 왔을때 팔았으면 좋았으련만..

역시나 인생은 타이밍...ㅋㅋㅋ

 

 

혹시 코인원 신규가입하실분

아래 타고 가입하시면

거래수수료 10% 돌려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그냥 가입하셔도 되겠지만

저도 10%, 가입하신분도 10%

서로 돕고사는 세상 아니겠습니까

참고하세용^^

https://coinone.co.kr/user/signup?ref=DRD77I13 

 

코인원에 초대합니다.

지금 가입 후, 나만의 특별 리워드를 확인해보세요.

coinone.co.kr

 

그냥 초대받은 코드

입력하실분은

E537DGJZ

입력가능..

 

아무튼,

코인원 가입해서 신기한게

여기는 채팅창이 있음

사람들이 주저리 주저리 글을씀

물론 한줄 밖에 못 쓰지만

이거 읽는 재미도 쏠쏠함.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