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미국주식 수익, 농협증권 나무 미국주식 실시간제공

주식STOCK 2021. 10. 2. 07:54

코카콜라 주식 

4주를 들고 있었는데

오늘 처분하였습니다.

차트를 계속 보고 있을수도 없고

최고점에 팔았으면 좋았으련만

오랜만에 들여다보니 그래도

고점 기준으로 한참 떨어졌습니다.

 

 

미국주식이 전반적으로

고점대비 떨어지는 추세라

관리도 힘들고 해서

처분하기로 하였습니다.

메인은 리얼티인컴로

하기로 하기로 말이지요.

 

코카콜라는 처분하기로 결정..

2021년 10월 2일 기준

52.9달러 정도 

(한화 6만2천원정도)

 

차트 보시면 아시겠지만

57달러에 팔았으면 좋았을걸....이네요.ㅎㅎ

매입가 46.48달러 -> 52.93달러에 처분

 

 

 

 

한화 기준으로 4만원 정도 벌었네요

수수료내면 더 적겠지만 말이지요

워낙 시드가 적어서

뭐 인생이 바뀌는 금액은 아닙니다만

다행히 운이 좋아서

손해는 보지 않았네요.

앞으로 저의 애마

리얼티인컴에만 집중하기로

주식갯수가 많으니 관리하기도 힘들고

생업에 종사해야 하기에 볼틈도 없네요.ㅎㅎ

 

 

 

제가 주로 사용하는 NH증권 나무 어플에 보니까

미국주식은 실시간 제공으로 바뀌었네요

지금까지는 4시간 지연으로 보여줬는데

무료로 실시간 미국주식 제공해 준다고 하니 정말

고마울 따름입니다. 바로 신청 ㄱㄱ

돈 드는거 아닌건 무조건 신청해야죠..

 

이런건 신청 없이 자동으로 해주면 좋으련만..ㅎㅎㅎ

 

2021년 10월의 시작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