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생일쿠폰 받는법

리얼세상팁 2020. 6. 12. 12:00

지금껏 

CGV에서

1년에 한번

생일쿠폰이 있어서

무료로

팝콘라지1개랑

음료수2개를 먹곤했었습니다.


2019년까지는 말이지요~

CGV에서 생일챙겨준다는

느낌으로 참 고맙게 생각했는데~


누구나 CGV에서

영화표만 예매하면

생일 기준으로

-15, +15일

30일 안에 발급받아

냠냠 먹곤했는데요 

ㅠ.ㅠ

이제


2020년 4월부터 혜택이 사라졌습니다.

누구나에서

받는 혜택에서

VIP들만 적용해주고






저 같은 돈없는 평민은

이제 50% 할인혜택으로

바뀌었네요

그러니까 이 글은 보시는 분이시라면

VIP가 아니시라면

50% 할인밖에 안된다 할 수 있습니다.



이미 VIP같은 경우는

영화를 많이 보시는 분이라

이것말고도 쿠폰같은것들이

좀 들어왔을텐데요


누구나 생일쿠폰에서

50% 할인쿠폰으로 바뀌어서

많이 많이 아쉽네요

8900원에서 50%면

4450원 인가요? ㅎㅎㅎ



또 하나 

cgv 생일쿠폰 받는법은

본인이 기념일을 원하시는 날짜로

아무날짜 가능하기에

영화볼 타이밍쯤

기념일날짜(생일날짜)를 변경한 다음에

cgv 생일쿠폰 혜택을 보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CGV어플에서도 변경가능하고

CJ ONE어플에서도 가능합니다.

가서 회원정보 변경하는 곳으로 들어가시면

아래처럼 기념일 변경하는 것이

없어 보이지만.ㅋㅋㅋ

저도 한참을 찾았네요.

아래 제가 빨간색으로 체크한 부분

그러니까

(보호된 정보 확인) 부분을 클릭해서





인증을 한번 해야

기념일을 변경할 수 있는

메뉴가 나옵니다.


cgv 생일쿠폰 받는법

의외로 쉬운듯 한데

메뉴를 유심히 보지 않으면

놓치기 십상이네요.^^

왜 이리 못찾게 만들었는지

모르겠네요.


cgv 생일쿠폰 받는법

활용하셔서

아쉽긴 하지만

50% 쿠폰이라도 혜택을 보신다면

괜찮을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