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마트 온라인 어플결제로 신발구매하기

유용한 생활정보 2020. 4. 15. 02:22

abc마트

어플이 있더라고요

ABC마트 어플은

A-RT라는 어플인데


가입을 하니까

1만원 할인쿠폰,

5천원 할인쿠폰이

들어있습니다.


그래서

요것을 이용해서

리복운동화를

하나 장만하였습니다.


무조건 아무 상품이나

쿠폰을 사용가능한줄

알았더니

정해진 상품종류에서

골라야 합니다.

상품의 종류가

그렇게 많지는 않습니다.

그나마 살만한것은

많이 없더라고요^^


5만원 이상 제품

구입시에 적용되는

1만원 할인쿠폰을

적용해서 구매하였습니다.





게다가 쿠폰의 기간이 그렇게

넉넉하다고도 할수 없습니다.

30일 정도 안에 써야만 하네요 ㅎㅎ




  ABC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

직접가서는 구매하여 봤으나

온라인으로는 처음 구매하네요

온라인으로 신발자체를

처음 구매해 봅니다.

왜냐하면

신발은 사이즈도 그렇게

최소 한번은 신어봐야 할기에

인터넷 구매를 해본적이 없는터라

처음 시도해보는

구매라서 걱정을 하긴 했습니다^^



리복 운동화로

요게 그나마 디자인이 깔끔하고

마음에 듭니다.^^


4만5천원에 구매를 했습니다.

온라인으로 집까지 배달시켰네요


사이즈도 여러개 중에서 

골라서 그나마 마음에 듭니다.

실패하지는 않은것 같습니다.


abc마트 온라인 어플결제

저는 개인적으로 만족합니다.


다른 후기글을 찾아보니

온라인 결제하고

오프라인으로 상품을 찾아가는 것도

있는데, 이렇게 해서

가니까 상품이 없는 경우도 많다고

불만 글들이 많네요^^


저는 그냥 온라인주문으로

한번에 주문한거라

위와같은 문제가 없는데

저런 상황이 왕왕 있나보네요


abc마트 온라인 어플결제

무난하게 잘되고 

상품도 잘와서 다행입니다.

다음에도 기회되면

온라인으로 한번 구매를 해보아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