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 롯데마트 주차정보 휴일

세상정보 2019. 12. 13. 00:46

양평 롯데마트
갔다가
정보 포스팅해
봅니다

경기도 양평
입니다ㅋㅋ
네비 검색해보니까
그냥 양평도
있더라고요ㅋㅋ

양평 롯데마트는
처음 가봤는데
주차시설 잘되있고
깔끔하고 좋더라고요

주차는 무조건 위로
올라가야하는
구조로
되어있고요
게이트 번호는
자동으로 됩니다

그전에는 농협으로 갔는데
이제 공산품 사려면
이쪽으로 와야겠습니다

휴일은
2.4째주 일요일날
쉬니
조심하시고요ㅋ

검색하다보니
요 앞 신호등근처에서
사고난적이
있더라고요ㅋㅋ

그러고보니 오 앞근처가
교차로가 많아
위험해 보이긴합니다
안전운전
천천히가 중요한건
두말할 필요가 없겠죠ㅎㅎ

양평 롯데마트
장한번 봐보세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