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캐쉬백 인증 실패 해걸방법

리얼세상팁 2019. 9. 12. 23:15

ok캐쉬백 포인트를

사용하기 위해서

한동안 아주오랫동안 썼던

ok캐쉬백을 다시 들어가 봅니다.


그런데 나타나는 메시지는

ok캐쉬백 인증 실패




정신없이 해결하느라고

사진들을 캡쳐하거나 하지는

못했습니다.


정말 이거 해결하느냐고

한 10분은 투자한것 같네요. ㅎㅎ



일단 문제는

ok캐쉬백 어플 프로그램의

문제입니다.



저 같은 경우는 

예전에 수년전에 가입한

ok캐쉬백 계정이 있긴 한데

스마트폰 모바일로 접속해서

로그인하니까

저의 핸드폰을 인증하지 못합니다.

참 고로 저의 통신사는 LG 자회사입니다.



일단 아무리 해봐도

번호 인증이 되질 않습니다.





ok캐쉬백 인증 실패해결방법은

무조건 웹(PC)로 일단 접속해야 합니다.

그 다음에 인증을 하면 인증이 됩니다.

그걸 해결한 다음에

즉 회원가입해서 로그인 한 다음에

잘 찾아보시면




아래쪽에 ok캐쉬백카드로 인증하기가

있습니다. 

ok캐쉬백 카드로 인증하는 방법으로

인증을 먼저 받고 처리하는 방법이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저 같은 경우는 이렇게 pc로 일단 들어가서

핸드폰 번호를 일단 등록해놓고

그리고 처리를 해 놓은 다음에


다시 

ok캐쉬백 어플로 돌아와서

접속하니까 이제 되더라고요. 



결론은 어플 자체의 문제이니

초반부터 어플로 인증이 되질 않는다면

일단 피씨로 카드를 인증을 한 다음에

다시 해보시면 되지 않을까 싶네요


저는 그렇게 해서 해결이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