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c타입 젠더 실제사용 후기

리얼세상팁 2019. 2. 7. 14:00

다이소 c타입 젠더를

구매하였습니다.


스마트폰을 구입했을때

있는 전용 잭으로

충전하려면

직접 긴 선을 들고 다녀야 하는데요


아직까지는 기존에 쓰던

5핀 충전기가 많이

퍼져있는 관계로

혹시나 어딜갔을때

5핀에 딱 꽂을 수 있는

C젠더만 있으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겠더라고요


그래서 다이소에 혹시 제품이

있지 않을까라는 생각에

다이소 c타입 젠더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가격은 천원,

다이소에서 사서 몇번을 실패한 경험이

있는 관계로, 아주 신중하게 됩니다.

너무 가격이 싸다보니, 

가성비가 괜찮은 제품도 있는 반면에

질이 떨어지고 금방 고장나는

제품들도 여전히 있더라고요~

그래서 항상 구매하기 전에

약간의 후기들을 검색해 보곤 하는데요

그다지 나쁜 평이 있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다이소 c타입 젠더를

일단 구매해 보기로 하였습니다.



사이즈는 정말 작고 아담한 사이즈입니다.

손가락 마디 정도 되는 사이즈에

정말 가지고 다니기 편리합니다

걱정되는것은, 과연 제대로 작동하고

값어치 값을 하느냐 겠지요


이 제품을 구매하기 전에

제가 가지고 있는

전용충전기와의 차이점도 궁금했고요~


핸드폰을 구매했을때

받은 고속충전기라 적혀있는걸 보면

일반 충전기와 다르게 고속으로

충전되는거 같긴 합니다만

^^


과연 젠더로 꽂아서도

제대로 충전이 되드냐랑

속도가 느려터지냐의

걱정이었는데요



다이소 c타입 젠더로

테스트를 해보니,

충전을 해보니,

그런 걱정은 말끔히 사라지네요

아주아주 무난하게 잘

충전이 됩니다.

기존에 썼던 5핀과

속도차이도 모르겠고요~

이렇게 젠더를 꽂아서도 별로 차이가 

나지 않는것을 느꼈습니다. 

제 개인적으로는 그런것 같습니다.


뭐 초시계 타이머로 일일이

재지는 않다서 모르겠고요

다이소 c타입 젠더로

충전 꽂아놓고선

이것저것 볼일보니까

어느새 충전이 되어있더라고요




그래서 현재는 만족하게 쓰고있습니다.

천원짜리 값어치 합니다.

요 작은게 없어가지고 충전못해서

폰이 꺼진거 생각하면 지금도

아찔하네요~

요새는 폰없으면, 결제며, 교통수단 검색이며~

무인도 느낌이 납니다..ㅎㅎ



이상 다이소 c타입 젠더후기를

마쳐볼게요. 다이소는 복불복이라 같은 제품은

사도 어떤분은, 금방 고장났다는 분도 계시고

호불호가 갈리는데요

제가 제 돈주고 직접 구매한

이 제품은 현재까지 무난히 사용하고있네요.


이상 제돈주고 제가 구매한

제품 실사용후기 남겨보았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