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트레이더스 1만원쿠폰

아무거나 이야기 2024. 2. 4. 22:22

삼성카드 15만원이상
트레이더스에서 사용하면

1만원 할인되는 쿠폰이
삼성카드에 있길래 사용했네요

땡큐네요. 삼성카드..


얼마전에는 고기 구독권 삼성카드로 구매했는데
삼성카드 좋아여..ㅋㅋ


잠깐만 쓰고 헤지하려고 했는데
간간히 혜택이 있으니 계쏙 쓰게 되네요

제가 가지고 있는 카드는 삼성4 카드..



삼성카드 어플들어가서
LINK 이거 한번 클릭해줘야 함

바로 바로 할인을 영수증에서 할인할수있어서 좋네요
어디 구린데는 청구인 할인이라서
됬는지 안됬는지 한참 뒤에서 확인할수있어서
불편했는데

이번에는 바로 영수증에 찍혀서 바로 확인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