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고척점 주차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4. 1. 12. 07:07

고척아이파크몰
크게 건물이 생겼는데
시설 정말 잘 되어있더라고요

그 안에 아웃백 고척점이 있습니다.

주소는
구로구 경인로43길 49 D동 2층이
바로 아웃백 고척점 입니다.

아웃백 고척점 주차는 워낙
공간이 넓어서 주차걱정은 없을듯 한데
이왕이면 바로 아웃백 고척점 올라갈수있는 곳에다가 주차해야 효율이 극대화 되지 않겠습니다.


무조건 지하 1층
47번 기둥에 대셔야 합니다.
그 앞에 올라가는 엘리베이터가 바로 있거든요

그러면 이렇게 엘리베이터 하나 덩그라니
있는게 보이실건데. 이거 타고
올라가면 끝 ㅋㅋㅋ
이게 D동 올라가는 엘리베이터인가 봅니다.

엘리베이터 내려가자마자, 좌측으로
약간만 걸어가시면 바로 아웃백 고척점이 보입니다. 천장이 뻥 뚫린 구조라
갈때까지 비가오거나 눈이오거나 하면
사전에 신경쓰셔야 할듯 합니다.


오픈 11시인데, 부지런한 분들이
많으시더라고요 ㅎㅎ

네이버에 당일 예약 안되더라고요
무조건 최소 하루 전날에 해야함..
밤 12시 전날에 들어가면 바로 다음날 예약할수있더라고요.
저는 새벽에 들어가서  가려고 했더니 안됨.ㅋㅋ

그냥 직접 가서 먹었네요


아웃백 고척점 가보니
직원분들 정말정말 친절

메뉴를 비싼거를 자꾸 유도하는 느낌아닌 느낌이 ㅎㅎ
창가쪽에 앉으나 안 앉으나 거의 메리트가 없음 ㅋㅋ 창가뷰가 공장? 같은거라서 어차피 뷰가 볼게 얼마 없네요. ㅋㅋ

주차만 편하게 했다 먹고오면 장땡이지요. ㅎㅎ
차가 출차할때보니까
코스트코랑 게이트 출구가 바로 옆에 있더라고요 ㅋㅋ 코스트코 출차하는 차랑 조심해야 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