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보냉백 알비백 후기

카테고리 없음 2023. 12. 26. 23:45

보통 빠르게 물건 받으려면
쿠팡을 이용하실텐데요
저도 쿠팡을 이용할때가 있는데


노브랜드 물건이나
이마트계열 물건이 필요할때는
쿠팡이 없더라고요

그래서 ssg 쓱 한번 이용해봐야겠다고
한번 주문해 보았는데요
3만원 이상 주문하면, 무료배송
이것도 전날 주문했는데
다음날 새벽에 도착하더라고요. 굿.ㅋㅋ

그런데 ssg 보냉백 보냉가방을 주더라고요
아니 나는 주문하지도 않았는데
웬 새가방 튼튼한 가방에 문앞에 떡 있더라고요

두툼하니, 아이스백같은거
가격대가 좀 나갈것 같은데 왜 있지?
잘못 왔나? 이런건 생선이나 고기같은거 살때
같이 오던가, 추가 결제 해야 하는걸로 알고 있었는데..

ssg 보냉백 찾아보니까 결론은
그냥 공짜로 주는겁니다.
알비백 이라고도 부르는데
i will be back  돌아간예정 가방?? 이런뜻인가요?
ㅎㅎㅎ

퀄리티 좋고, 튼튼하고 좋습니다.

앞으로 이 증정가방을
ssg 배송이용할때 문 밖에 내 놓으면
여기다가 물건 넣어준다
뭐 그런 컨셉인거 같은데..

그런데, 다음 ssg 배송 결제할때
만약 사전에 미리 요 알비백 보냉백을
미리 내놓지 않으면
추가 결제 하고, 가방 하나 떠 준다고 합니다
(이건 무료가 아님, 결제됨)

그런데, 반납하면, 다시 돈 돌려줌.ㅋㅋ

첫 이 하얀 보냉백 알비백만 무료이고
공짜로 주는건 맞는데

다음에 안 준비해두면, 결제금액에서
임시 주고, 다시 돈 환불받아야 합니다. ㅎㅎ

여튼 공짜로 튼튼한 가방 받아서
기분은 좋습니다.
그냥 여행갈때마 캔맥주같은거 아이스팩이랑
같이 넣고 쓰면 딱!!! 입니다.

다음에 ssg 결제할때도 틈틈히 이용해보아야겠습니다.

그런데 후기들을 보니까 ㅋㅋㅋ
의외로 이것때문에 싫어하시는 분들이
종종 있더라고요

1개 가방 갖고
문밖에 가방 안 내어놓아서, 가방 추가결제되고
그런거 싫다고 하시는 분들고 있더라고요. ㅋㅋㅋ

이럴때는 기존의 내가 받은거 1개 내놓고
보증금으로 산거 1개 같이 내놓으면
그러니까 2개를 내어 놓으면
보증금으로 산거 1개를 다시 회수해가고
기존의 내가 받은 1개에다가 쓱 배송물품을
넣어둔다고 합니다.

보닝백 가방 색깔이 달라서
쉽게 구분이 되더라고요..

아무튼 쓱 ssg
신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