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신용카드 만들었더니 전화가 후덜덜.ㅋㅋ

아무거나 이야기 2023. 3. 4. 01:18

하나카드가 전혀 없어서

하나카드 신용카드 만들면

혜택 준다고 해서 하나 만들었더니

웬 전화가 계속 옵니다. ㅋㅋ

 

제가 만든 하나신용카드에 

신용카드에 보통 적혀있는 숫자들은 전혀안 적혀있고

말그대로 ㅋㅋㅋ 카드만 딸랑옴 그 안에 IC칩이 있는걸로 보아

물건 결제는 되는것 같긴한데, 숫자가 하나도 안 적혀있어서

 

인터넷 쇼핑몰 결제는 불가할것 같은 느낌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하나카드 상담사에 전화해서 물어보려고 전화를 했더니

사람이 많다고 전화를 안 받음

연락주겠다는 자동응답 메시지가 있길래

도저히 어차피 통화를 못할듯 해서, 전화를 끊고 볼일을 봄

 

그래서 부재중 전화가 하루에 1번씩 계속 뜸

거의 5일 정도 계속 뜨길래

아~ 하나카드에서 나의 질의 응답 대답을 해주려고 전화해줬나라는 생각.

 

5번 통화 못하다가, 오늘 우연히 하나카드 전화가 옴.

내가 전화받자마자 000씨 맞으시죠? 하면서 바로 리볼빙 서비스 가입 어쩌구 저쩌구 시작 ㅋㅋㅋ

아오...

세상에 이렇게 다짜고짜 시작하는 카드사 처음봄..ㅋㅋ

 

하나카드 신용카드 만드신분은 조심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