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 이벤트 페이코인 받은후기

가상자산 2021. 10. 13. 00:19

빗썸 첫 가입이벤트로

처음 가입한 사람에게 1만원 상당의 페이코인을 주는

행사를 했었는데요

 

몇달전에 열심히 농협증권계좌 만들고

돌아댕겨 겨우겨우 빗썸

계좌를 만들었는데,,,,

 

드디어 오늘 보니 빗썸 이벤트로 페이코인 pci가

들어왔습니다.

 

"다날"이라는 회사는 결제에 관련된 회사

보통 핸드폰 결제할대 뜨는 관련 회사로 알고 있습니다.

 

그 다날 회사에서 발행한 페이코인 PCI

한때, 업비트에서 엄청나게 상승했던 시절이 있었는데

업비트에서 퇴출? -_-;;;

된 가슴아픈 사연이 있는 코인

 

빗썸에 이벤트로 이번에 페이코인을 받았습니다.

오늘 빗썸에 들어가보니 페이코인이 들어있습니다.

 

 

 

흐미 받자마자 -2.87% 입니다. 283원 까고 시작...

현재 9593원 들어있네요.. 

 

매수금액이 9,876원인거 보니까 이 금액만큼 받았나 봅니다.

1만원이 안되는거 보니까 몇 백원? 어디간걸까요? 거래 수수료인가?

 

아무튼 정리하자면, 9,876원 받은거고

-283원 손해보고

현재 기준으로는 9,593원 있네요

 

바로 매도한다면 원화로는 9,593원에 해당되는 금액...

 

페이코인 PCI를 들고 있을까도 고민해봤지만,,

일단 매도버튼을 눌렀습니다.

 

매도버튼을 눌러서 처분하고

 솔라나 sol을 해당하는 금액만큼 매수해 봅니다.

요새 솔라나가 너무 많이 올라서 상당히 고점이라 걱정되긴 하지만,,

저는 솔라나가 애착이 가네요. ㅎㅎ

 

빗썸의 솔라나 1만원어치 구매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