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행성결막염 눈병 4일차

건강이야기 2021. 5. 10. 23:05

목요일 밤
바깥 산책을 갔다가
오른쪽 눈에
눈꼽이 껴서
살찍 떼어냈더니
다음날 아침
눈이 시뻘개지더라고요



불쌍한 내눈
정말 하나도 안아픈데
눈물이 주루룩흐르고
눈꼽이 정말 많이 낍니다

그래서
동네 안과를 방문했네요
유행성 결막염이라고
주위에 옮길수 있다고
조심하라고하네요

주사한대 맞고
약처방받고 끝
진료는 2분도 안걸림
그리고 눈속독인지
빨간거로 대고했네요ㅋ

먹는약 2개
눈에 넣는약 2개 처방해줍니다


병원비 6700 원
약국 2600 원
안대 1000 원 구매했네요

먹는약은 식후30분에
하루 3번 복용하고요

타리비드

타리비는 대각선으로
비닐이 잘 뜬기네요

오큐메토론 점안액
이건
아침 점심 저녁 자기전
이렇케 4번 넣으라고하네요


2개의 약을
동시에 넣지말라고하네요

시차를두고
하나를 넣으면
5분후에 넣으라고합니다

한방울 두방울정도
넣으면될듯

금 토 일 월
벌써 4일째인데
차도가 없네요
월요일 다시 처방
먹는약 다시 지어주고
주사한방 ㅜㅜ

좀 괜찮아지는것 같다가
다음날 아침 일어나보면
다시 눈이 시뻘개지네요

오래간다고하는데
ㅜㅜ
언제 낳을지
눈꼽기는거 답답하네요
수면중 느낌상
눈물이 흘러내려
자다가 깬적도있고
참 성가시네요
유행성결막염 어찌빨리낳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