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에이스의 부동산 절세의 기술 개정판 구매

부동산공부 2020. 8. 7. 02:16

투에이스의 부동산 절세의 기술

을 구매하였습니다.

기존의 가지고 있던

빨간색 구판을

알라딘에 팔고




조금 더 보태서

새책 개정판

파란색표지의

책을 구매하였습니다.



세법이라는 것이 

자주자주 바뀌다보니

책을 발행하면

또 뭐 바뀌고 

또 뭐 바뀌고 하나 봅니다.


자세히는 모르나

2020년 7월 부동산 대책으로

엄청난 세금이 부과되는

정책 발표로 또

다시 어느부분이 바뀌긴 하겠습니다만

ㅠ.ㅠ



제가 이번에 구매한 것이

아무튼 역대

나온 것 기준으로는

가장 최신판일것 같습니다.





투에이스의 부동산 절세의 기술

살때 조심해야 할점을 정리하자면


빨간색 표지 - 구판

파란색 표지 -개정판


그런데, 2020년 4월 기준으로

파란색 표지 개정판 중에서

새 개정판이 또 나왔습니다.

그래서, 아무서점이나 가서 사면

몇 년 전에 인쇄했던

개정판을 구매할 소지가 있기에

출판사에 전화해서

확인까지 했네요^^


첫 페이지 기준으로

몇 페이지 넘겨보면

이렇게 2020년 4월 개정이라고 

아래처럼 안내가 되어있습니다.

요 멘트가 적혀있다면

가장 최신 개정판이라

할 수 있습니다.




겉 표지가지고 구분하기에는

차이가 없는가 봅니다.


만약 오프라인가서 구매를 하신다면

서너페이지 정도 넘겨서

확인해 보시고요^^


알라딘이랑 예스24는

신간이 배치되었다고 해서

저는 알리딘에서 구매를 하였더랬죠.^^



책값은 1만9천원입니다.

다른 책들과 비교해서

가격대가 좀 나간다고 할 수 있으나

책 내용을 읽어보면,

부동산 세금면에서는

정말 최고로 잘 쓰여있다고 느껴지네요


다른 책들은 뜬 구름잡는 도표만

여기저기 써있는데

이 책은 초보자도 알 수 있게

예시로 이러이러한 상황이 되어있어서

이해가 저는 잘 되더라고요.^^


이제

투에이스의 부동산 절세의 기술

전면개정판 열심히 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