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체국 행복한체크카드

아무거나 이야기 2020. 3. 4. 21:27

예전부터 가지고있던
우체국 행복한체크카드
갑자기ㅋㅋ
택배가 왔습니다
멍미? 하고 받아보니
카드네요
엥 원 카드지? 하고
열어보니까
우체국 행복한체크카드가
만기가 되어서
갱신된 카드입니다

보통 다른카드사에서는
미리 전화를 준다음에
유효기간 만기로
새 카드 발급된다고
통화후에 의사를
물어본후에 발송되는데ㅋㅋ
우체국은
바로 배송 되네요

체크카드야
연회비같은게 없어서
그런건가 라는 생각도 듭니다ㅎㅎ

아무튼
우체국 행복한체크카드
새 갱신카드
발급받았습니다

정리하는 김에 ㅋ
우체국 행복한체크카드
혜택또한 사진찍어봤습니다
전월실적이 있어서
큰 메리트가 있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제가 처음 발급받았을때는
이보다 혜택이 좋았는데
줄어들어서 아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