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코할인 버거킹

아무거나 이야기 2019. 11. 10. 16:22
페이코할인 행사
해서 버거킹 먹고
왔습니다
콰트로치즈와퍼콤보

음료수랑
햄버거만 되더라고요
감지칩 같은건
안되고요ㅋㅋ

바로 요 아래쿠폰인데요
40퍼센트 행사

정말 한참걸렸네요
삼성페이는 그냥
가져다대면
되는데
페이코는 되는곳만
되더라고요ㅋㅋ
그래서 잘 버튼 누르고해야합니다

페이코 바코드 인식 못해서
결국 바코드숫자
손가락으로 일일히
입력했네요ㅋㅋ

맛은 두툽하니 먹을만
합니다 싸구려햄버거느낌
전혀들지 않고
안에 페티 야채
만족합니다
그런데
안에 치즈가 좀
많더라고요ㅋㅋ
페이코는 아직
적응못해서 어떻케해아하는지
영구중인데요
첫 버거킹 페이코결제
성공했네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