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9 보안폴더 실제사용후기

유용한 생활정보 2019. 6. 3. 05:49
갤럭시노트9
구매하여 이리 저리
기능들을 익혀보고
있습니다

그런데
기본적으로
깔려있는 프로그램중에
갤럭시노트9 보안폴더
라는것이 있더라고요

오늘이 이것에 대해
포스팅해볼까 합니다

일단 보안폴더를
실행시켜보면
약간의 등록 과정이
필요합니다
패턴으로 할것인가
그런류의 설정
말입니다

기존의 첫 스마트폰
첫 로그인할때 쓰는
패턴말고
이 보안폴더에 대한
새로운
패턴을 등록하라는
뜻입니다
그래서 저는 로그인
패턴과 다르게
등록을 하였습니다

너무 갈증나서
아메리카노먹으며
연구중ㅋㅋ

요거
갤럭시노트9 보안폴더
스스로 알아내는데
한 세시간은
고생한듯ㅋㅋ

먼저 저는 기존의
어플을 여기다가
드래그해서
끌어다 놓으면
비밀로 보관이
가능한줄 알았는데ㅋㅋ
그게 아닙니다ㅋ

일단 전혀 기존파일이나
어플 이동 불가능ㅋㅋ

개념은 새로
등록한 어플을
독자적으로 사용할수
있다는 점입니다

일단 장점으로는
갤럭시노트9 보안폴더
안에 있는 카메라로
사진을 찍으면
그 안에 새로운
갤러리안에서만
보인다는 점입니다

그러니까 기존 사진말고
아무도 모르는
기막힌 비밀 카메라
사진첩을 사용할수
있다는 점입니다

제가 테스트해보니
갤럭시노트9 보안폴더
안의 카메라로 찍은
사진은거기서만
볼수있더라고요
신세계ㅋㅋㅋ

또하나
갤럭시노트9 보안폴더
안에 어플을 등록하면
새로 초기 어플설치
화면이 나옵니다
새로운 새팅이 필요하다
이겁니다ㅋㅋ
요 개념이 아주 신선하더라고요

그래서 저 같은
경우는
갤럭시노트9 보안폴더
안에 새로 어플불러
새로 새팅하고
기존에 어플은
삭제하였습니다

잘작동 됩니다

다소 아쉬운점은
기존의 컨텐츠나
사진들이 있다면
여기다가 숨겨놓듯이
이동이 불가능하다는점
입니다

새로 시작하는
새로운 컨텐츠
정착이 필요하신
분이라면
꽤 요긴합니다
만약 기존컨텐츠를
보안폴더에 이동을
생각하신다면
 불가능하므로
갤럭시노트9 보안폴더
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유용한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랜드잇 기념일쿠폰 종료?  (0) 2019.12.05
평촌cgv 주차정보 안내ㅋ  (0) 2019.11.22
atm입금 고장 순간  (0) 2019.05.29
다이소 usb 연장선 구매후기  (0) 2018.11.25
편의점 수수료 atm기 비싸네용  (0) 2018.0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