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시령옛길 , 폐쇄했을때 가시면 안됩니다.

유용한 생활정보 2016. 12. 24. 11:43

강원도 속초여행을 가기위해

네비게이션을 찍고, 열심히 달립니다.

네비게이션이 시키는 대로 이곳저곳 달립니다. 


바로 요 입구 미시령옛길

열심히 올라갔더랬죠.


가니까..


길이 이상해 집니다. 눈이 산더미처럼 쌓여있고, 아예 바리게이트가 쳐져있더라고요..

너무 당황해서, 바리게이트 쳐진곳은 사진을 못 찍었지만

이내 차를 돌려서 다시 내려왔습니다.

미시령옛길 눈이 많이 올때는 폐쇄하더라고요.


아래에 있는 미시령 옛길 교통안내 폭설(결빙)  전면통제 간판이 있길래

저는 위에 올라가서, 갈라지는 길에 별도로 안내하기 위해사 여기있는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더라고요.ㅋㅋ


아니 이렇게 하실거면, 처음부터 여기 밑에다가 진입못하게 바리게이트를 쳐주셨으면

제가 안 올라갔는데 말입니다.ㅋㅋㅋ

올라갔다가 다시 내려왔네요...



아래에 내려와서, 네비게이션을 다시 찍었는데도 

계속 미시령옛길 만 안내합니다.

네비게이션은 무조건 최단거리, 최소요금 이렇게 검색을 해주니, 폐쇄된 길이 최단거리인 지라

계속 다시 그 길을 안내해주더라고요..


여기서 또 순간 당황..

침참하게, 네비어플을 이것저것 다시 설치합니다.

아틀란 네이게이션, 매피, 카카오 등등 다 동원해서, 겨우 목적지를 찾아갔네요..


다음부터는 어플 네비에서 자꾸 못가는 길을 안내해준다면

어쩔수 없이 아무곳이나 근처 경로 찍어서 간다음에, 거기서 목적지 또 찍어서 가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