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량진 수산시장 주차장 이용후기

리얼세상팁 2019. 5. 16. 06:24

말로만 듣던 노량진 수산시장을

초짜가 다녀왔습니다.

오늘 포스팅 내용은

노량진 수산시장 주차장

이용후기입니다.

차량을 이용해서

어디다 주차를 해야 할지

어떻게 주차요금은 나올지

가기 전에는 초보에게

하나부터 열까지

미지의 세계였는데요

 

 

하나부터 끝까지 

노량진 수산시장 주차장에

대해서 자세한 후기를

남겨볼까 합니다. 

 

먼저 네비게이션에다가

노량진 수산시장을 입력하시면

올림픽 대로를 따라 가다가

우측으로 빠지는 네비게이션

안내가 나올텐데요

안내 이정표를 따라가면

좌측은 화물차

우측은 승용차(오르막 길로)

올라가라는 이정표가 나옵니다.

 

계속 오르막 길로 가길래

제대로 가고있나는

의심이 약간 드는데

제대로 가고 있는 겁니다. ㅎㅎ

주차장이 한층이 아니라

계속 있는 걸로 보아서

계속 올라가는게 좋아 보여서

계속 올라갑니다.

이정표를 보면

3,4층이 승용차 전용주차장이라

적혀있습니다.

 

사전 요금 정산 후에 30분간 주차요금이

부과되지 않는 다고 하니

정산하고 나서도

그렇게 촉박하거나 할것

같진 않습니다.

차를 가지고 올라가니

정말 넓더라고요~

제가 일요일 오후6시 정도에

방문했는데도

자리는 충분했습니다.

주차걱정은 안하셔도 될듯.

 

주차장 여유로워 보입니다.

자리 찾아보시면

쉽게 찾으실 수 있으십니다.

그 다음에 차를

노량진 수산시장 주차장에 주차하신후

엘리베이터타고 바로 내려가시면 됩니다.

저는 한참 어디로

걸어가야할줄

알았는데, 바로 건물 위층이

주차장이 되어있고

1,2층 쪽에 횟집이 있더라고요

엘리베이터타고 내려가서

회를 구매하시면 됩니다.

저는 회를 구매한 곳에서

주차권을 이야기하니

요런 종이 한장을 줍니다.

 

주차할인권을 주는데요

요 할인권이

있으면 50분 무료주차 가능합니다.

요금 안내 표에 보면

자세히 적혀있더라고요

저는 회만 사서

테이크아웃으로

했기에

요 주차할인권을 해결했습니다.

회를 드시고 가시면

시간을 조금 더 주는것 같긴합니다.^^

사전정산기 기계

앞으로 가서

저의 차량 번호를 입력

그 다음에 저의 차량을 선택한 다음에

아까 받은 

주차할인권의 바코드를

대기면 하면 끝입니다.

무지 간단하지요

참고로 바로 옆에 다쓴

주차할인권을 버리를 수 있는

휴지통까지 있더라고요^^

바코드도 한번에

인식되고 편리합니다.

쇼핑센터 같은데 가서

안 좋은 주차기계는 정말

바코드 인식하는데 여러번

인식해서 짜증나는 경우가

있었는데요.

노량진 수산시장 주차장에 있는

사전정산기 기계는

좋네요^^

몇몇 매너없으신 분들이

주차종이 몇개를 널부러져있네요

 

 

이제 출차만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또 하나

이것은 엄청난 팁인데요

보통 사람들이 본인 주차한 곳에서

출구를 찾아서 나가는데요

일하시는 분 말씀이

4층쪽으로 나가는 출구가 가장 빠르고

나가기고 편리하다고 합니다.

3층출구쪽으로 나가면 왔던길 

반대 방향으로 가기 때문에

뱅글뱅글 많이 돌아야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현재 저희 차량이 3층에

있는데도 불구하고

다시 4층주차장으로

일단 한층 올라간다음에

그쪽 출구 방향으로 나가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노량진 수산시장 주차장

4층으로 올라온 후에

보니까 저쪽에

출구가 보입니다.

이제 내려가면 되네요

그러면 이제

마지막 관문

차단기가 있는 곳이 나오는데요

왼쪽은 사전 정산을 한 차량은

무사통과할 수 있꼬

오른쪽은 사람이 있는 것 같습니다^^

 

저는 이미 사전 정산을 했기에

좌측으로 순식간에 무사통과 ㅎㅎ

 

이상

초짜의 노량진수신시장

방문기였습니다.

노량진 수산시장 주차장

들어가자마자 신시장으로

바로 연결되어 있어서

대단히 편리하더라고요~

아마 저만큼 자세한 블로그

포스팅은 없지 않을까 싶네요

그런 의미에서 아래 공감버튼 한번

부탁드려용 ㅎㅎ